5 Simple Techniques For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Wiki Article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로 위와 같은 상품권, 소액결제 아이템,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플러스티켓와 같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에 현금을 받고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차단

단, 지금까지 알려드린 방법은 추후 현금화가 불가능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 소액 휴대폰 결제하기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다른 대출상품들중에서도 소액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하는 곳도 많고요, 너무 급하다고 따지지도않고 진행하시다 보면 결국 남는건 엄청난 살인적인 이자율과 빚뿐입니다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 즉 지인이나 가족들의 휴대폰도 현금화를 해주겠다는 업체들이 있지만 그런 업체는 대부분 사기꾼들 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보셨나요! 소액결제현금화란? 핸드폰 소액결제 문상 사용자 추적 사이트에 카톡이나 전화를 걸어서 소액결제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게임머니, 아이템)를 판매해서 현금으로 다시 돌려받는 것인데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